미니프로젝트 발표날 ! !
9-10 인공지능 ppt 만들기
10-12 미적분 수업
12-1 점심시간
1-2 인공지능ppt
2-3 범주형 수업에서 ( 유니브 유튭 썸네일 , 미니프로젝트 피피티)
3-4:30 범주형 안듣고 미니프로젝트 ppt
4:30-6 미니프로젝트 발표회
3조 - 역사적인 사건의 가치 -> 경매를 통한 수치화
주요 특징
-추상적인 아이템을 수치화, 객체화
-역사적 사건에 가격 부여 및 가치 생성
-새로운 시각과 접근 -> 인사이트 부여
경매 용어
경매 : 다수의 인원이 제시하는 값에 따라 물품을 판매하는 일
공개 경쟁 입찰 : 오프라인 경매방식, 시작가를 지정한 후 실시간으로 호가를 올리며 입찰자를 조사
호가 : 팔거나 사려는 물건의 값을 부르는 방식
클래스다이어그램
프로그램 시연
요일입력
플레이어 정하기
경매시작
훈민정음 선택 -> 경매를 원할시 10만원씩 호가 증가 -> 특정 금액이 넘을시 50만원씩 증가 -> 0 입력시 경매 종료
2조 - 강아지 소개팅 프로그램
개요
-1인가구의 증가
-반려동물의 중요성 대두
-반려견에 대한 인식의 향상
개발환경
-윈도우10, mysql, ...
클래스다이어그램
기능 설명
화면 흐름도
4조 - 자바를 이용한 술게임
1조 - 주식 트레이딩 시뮬레이션
주제정의
주식에 대한 설명
주제선정배경
주요기능
클래스다이어그램
주식 시뮬레이션
보완점
- 기능을 추가할수록 추가적인 기능이 필요함
-db를 사용하여 주식정보를 갱신의 필요성을 느낌
-가시성을 위해 인터페이스 활용의 필요를 느낌
5조 - 히어로 야구 시뮬레이터
1 기획의도
야구게임을 슈퍼히어로들이 한다면 어떨까
2. 히어로 소개
아이언맨 ( 비행, 무기보유, 수트 )
캡틴아메리카 ( 강력한 신체, 무기사용능력 , 방패 )
스파이더맨 ( 강력한 신체, 거미줄 )
헐크 ( 흥분 )
블랙 팬서 ( 와칸다 포에버 )
블랙 위도우 ( 덤블링 )
스칼렛 위치 ( 염력 )
토르 ( 묠니르 )
닥터스트레인지 ( 타임스톤 )
2. 규칙소개
3.프로그램 시연
히어로 선택 - > 자동으로 게임 진행
4. 클래스 다이어그램
능력의 상성을 이용해서 난수 발생
높으면 홈런 같으면 안타 ...
6조 - MBTI 분석을 통한 운동추천 프로그램
2 설계
성격에 따른 운동추천
클래스다이어그램
메인클래스
프로그램 구현
정보입력 후 검사 1,2 중 선택
-> 운동 성격 출력
시상 결과 : 4조 1등 !!!!!!
기분이 너무 좋았다 ㅠ 그리구 피피티 잘만든다고 프론트앤드쪽으로 생각해보는건 어떻냐구 하셨따
기분최고
'인공지능 프로젝트 > JAVA 프로젝트 ( 랜선 술게임 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5.7 인공지능JAVA (miniproject) (0) | 2021.06.05 |
---|---|
5.10 인공지능 miniproject2 (0) | 2021.06.05 |